사진= 언양불고기 맛집 ‘갈비구락부’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민족 대명절인 설이 다가오며 설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올해 설 선물로는 과일, 굴비 보다 한우 선물이 급증하고 있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한우는 크게 취향을 타지 않기 때문이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한우 언양불고기는 주기도 좋고 받기도 좋은 설 선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언양불고기 맛집이라 입 소문난 갈비구락부에서 고소하고 담백한 언양불고기를 설 선물세트로 판매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식인 언양불고기는 양파, 버섯 등 신선한 채소와 함께 양념에 재웠다가 떡갈비처럼 얇게 펴 구워먹는 맛이 일품인 전통음식이다. 

 

갈비구락부 언양불고기는 국내산 1등급 한우 암소만을 엄선해 살아있는 육질과 육즙으로 풍미가 좋다. 일반적인 불고기와 달리 특제 간장으로 숙성시켜 입안 가득 퍼지는 맛은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다.

 

언양에서 제일 유명한 언양불고기 맛집인 갈비구락부는 커플, 가족, 단체 등이 1순위로 찾는 곳으로, 연예인들도 즐겨 찾으며 이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도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다.

 

갈비구락부 언양불고기의 입소문을 입증하듯 TV프로그램에서도 다수 소개됐다. 서민갑부, 한식대첩4, 1박2일, 생생정보통 등에서도 소개되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올 설은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갈비구락부 언양불고기 선물로 따뜻한 명절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갈비구락부의 언양불고기 설 선물세트는 롯데백화점 e-mall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같이 운영하는 언양한우직판장과 함께 전국한우협회에서 인증하는 한우사이트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