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팜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의약품 도소매 전문기업 아모스팜이 액상 비타민제 부문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아모스팜 비타민D 플러스 아연시럽'의 공식 판매원이다.

 

아모스팜 비타민D 플러스 아연시럽은 비타민D와 아연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먹기 편한 액상 파우치 타입으로 출시돼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의 섭취대상으로는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이 필요한 유소아 및 청소년, 식생활에 비타민D 섭취가 충분하지 못한 현대인들, 골밀도 증가가 필요한 폐경기 여성과 노인 등이 해당된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 비타민D는 음식으로 섭취하는 양이 적어 햇빛을 통해 공급받아야 한다. 한국인의 경우 여성 93.3%, 남성 86.8%가 혈중 비타민농도 30ng/ml 미만인 부족 상태로, 자외선으로 인해 직접 노출을 꺼리는 현대인들에게 꼭 보충이 필요한 지용성 비타민" 이라며 " 또한 200여개 효소의 활성체인 아연은 섭취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이 되며 불규칙한 식습관이나 인스턴트 식품을 즐겨먹는 현대인에게 충분한 섭취가 필요한 미네랄" 이라고 말했다.

 

이어 " 국내 최초 비타민D와 아연을 함께 담은 액상 파우치 제품으로, 비타민D와 아연을 각각 섭취했을 때와 비교하면 비용이 절감돼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며 " 시럽형으로 체내 흡수가 용이하며 키즈용과 성인용 두가지 형태로 누구가 섭취가능한 것도 큰 장점" 이라고 전했다.

 

이번 수상은 파이트타임즈, 2019 소비자만족대상 선정 심사 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이디미디어그룹이 주관했으며 2018년 12월10일부터 30일까지 서류접수, 2019년 1월1일부터 1월13일까지 공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됐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