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일까지 4개 분야 채용

(사진=하이퍼커넥트)/서울와이어
(사진=하이퍼커넥트)/서울와이어

[서울와이어 서동민 기자] 하이퍼커넥트는 오는 3월 3일까지 AI(인공지능) 및 ML(머신러닝) 분야의 경력 개발자 및 프로덕트 매니저를 공개 채용한다고 5일 밝혔다.

하이퍼커넥트는 이번 공개 채용의 슬로건을 ‘AI Dreamers Unite: Let’s make a global impact!’로 내걸고, 글로벌 이용자에게 혁신적인 AI 기반 서비스 경험을 선사할 AI·ML 분야 인재를 찾는다. 특히 하이퍼커넥트는 지난 1월 신입 공채에 이은 이번 경력 인재 채용을 통해 AI 및 ML 분야의 인재를 지속 양성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해 업계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모집분야는 △AI 플랫폼 프로덕트 매니저(PM) △시니어 ML 엔지니어 △시니어 ML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ML 리서치 사이언티스트로, 총 4개 직무다. 지원자는 채용을 진행하는 직무에 대해 중복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는 기본적인 업무 역량을 검토하는 코딩/사전과제 테스트(PM 제외)와 포지션 적합도와 커리어 방향을 논의하는 인사팀 면접 과정을 거치게 된다. 이후 채용 절차는 △1차 실무 면접 △2차 문화 적합성 면접 순으로, AI·ML 기술 이해도와 직무 중심의 능력 평가를 진행한다.

하이퍼커넥트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직무별 수행 업무, 현직자 인터뷰 등 다양한 정보를 지원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인터뷰는 지원자들이 하이퍼커넥트의 생생한 조직 문화와 근무 환경을 엿볼 수 있도록 실제 채용을 진행 중인 포지션별 현직자의 업무 소개, 사내 분위기, 성공 사례 등을 다루고 있다.

하성주 AI랩 총괄 부사장은 "하이퍼커넥트가 AI·ML 분야에서 지속적인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핵심 요인은 동료와 적극적으로 협업하는 AI랩의 유연한 조직 문화에 있다”며 “세계 최고 수준의 역량과 노하우를 지닌 동료들과 협업하며 글로벌 이용자의 서비스 경험을 혁신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