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시모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고급스러운 재질의 다양한 소파들을 취급하고 있는 전문 브랜드인 ‘베니시모’가 이사, 입주, 신혼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업은 신년 상반기 새롭게 소파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일산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이번 ‘이사, 입주-신혼 특가 행사’를 통해 아쿠아클린 소파, 가죽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은 원하는 품목들을 비교적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 소파는 ‘주디’, ‘멜리’, ‘카온’, ‘크레마’, ‘버클리’, ‘아라곤’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죽 소파는 ‘부나스’, ‘파르세’, ‘보니토’, ‘슬릭’, ‘누베르’ 등이 존재한다. 각각의 라인업은 모두 직접 체험해 본 후 비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리클라이너 소파로는 ‘오스카’, ‘레플린’, ‘스펜서’, ‘카슨’, ‘루디’, ‘솔체’ 등의 제품이 이번 ‘이사, 입주-신혼 특가 행사’에 포함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청주 가구단지 베니시모 관계자는 “새해 상반기를 맞아 이사, 입주, 결혼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행사가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할인 행사는 대구, 천안, 부산 가구단지 등 전국으로 구성된 쇼룸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베니시모의 쇼룸은 광주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으로 구성됐다.

 

또한 용인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이번 ‘이사, 입주-신혼 특가 행사’와 함께 ‘4인용 리클라이너 ‘아이언’ 125만원 특가 행사’, ‘‘에닐린플러스’ 프리미엄 통가죽 런칭 기념 구매고객 소파 쿠션 2개 사은품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 사은품 증정’, ‘방문기 후기 작성 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