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코엑스몰 미국 남부가정식 맛집 ‘샤이바나’, “로맨틱한 분위기의 실내 데이트코스로 이목” - 서울와이어
삼성동 코엑스몰 미국 남부가정식 맛집 ‘샤이바나’, “로맨틱한 분위기의 실내 데이트코스로 이목”
삼성동 코엑스몰 미국 남부가정식 맛집 ‘샤이바나’, “로맨틱한 분위기의 실내 데이트코스로 이목”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9.01.24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이바나
샤이바나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한파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날씨나 대기 상황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실내 데이트 장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코엑스몰은 아쿠아리움과 별마당 도서관, 쇼핑몰, 영화관부터 다양한 맛집까지 모두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언제나 많은 사람으로 붐빈다. 유동인구가 많은 만큼, 폭넓은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삼성역 맛집이 밀집되어 있는 것은 당연지사. 특히, 삼성동 코엑스몰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는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비주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대표적인 곳이다.

 

봉은사역 맛집 샤이바나는 특색 있는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여 큰 인기를 끄는 국내 유일의 미국 가정식 전문점이다. 시선을 끄는 비주얼과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샤이바나는 이색적인 미국 가정식으로 입소문이 퍼져, 코엑스 레스토랑을 찾는 이들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여심을 저격하는 비주얼로 SNS에서도 삼성동 코엑스몰 맛집으로 큰 화제 몰이를 했을 뿐 아니라, KBS ‘9시 뉴스’,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등 방송에도 수 차례 소개된 바 있다.

 

코엑스 파스타 맛집으로도 소문난 이곳은 다양한 매력의 파스타 메뉴를 선보인다.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 등 치즈가 잔뜩 올라간 스파게티류는 남다른 풍미를 자랑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매콤한 맛의 토마토 소스 베이스에 해물을 잔뜩 넣은 씨푸드 잠발라야와 허브를 비롯한 다양한 재료를 풍성하게 넣고 볶은 루이지애나 더티 라이스 등 폭넓은 메뉴가 마련되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즐기기 좋은 코엑스 밥집으로 호평이 자자하다. 

 

이처럼 다양한 단품 메뉴는 저렴한 가격대부터 시작된다. 부담 없이 금액대로 즐길 수 있어 저렴한 코엑스 맛집을 찾는 이들이 즐겨 찾으며 코엑스 혼밥을 즐기는 이들의 방문 역시 이어지고 있다. 이 밖에 푸짐한 양과 풍성한 구성의 세트메뉴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영화관 앞에 위치한 코엑스 샤이바나는 식사 전후로 즐길 거리가 많아 연인들에게 코엑스 데이트코스로도 추천된다. 

 

관계자는 “특별한 비주얼의 트렌디한 미국 가정식을 즐길 수 있어 2030 여성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미국 남부 풍의 인테리어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쇼핑과 영화, 아쿠아리움 등 즐길 거리가 많아 데이트하는 연인들도 많이 찾아주신다. 주차가 편리하고 매장 내부가 넓고 쾌적해 가족 외식 장소로도 자주 이용되는 편으로, 주말이나 저녁 시간대에는 대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란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