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4000만원 상당 여성용품·생활용품 기부 

왼쪽부터 굿네이버스 현대중 대외협력실장, 깨끗한나라 최성 홈앤라이프 사업부장,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사진=깨끗한나라)/서울와이어
왼쪽부터 굿네이버스 현대중 대외협력실장, 깨끗한나라 최성 홈앤라이프 사업부장,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사진=깨끗한나라)/서울와이어

[서울와이어 황대영 기자] 깨끗한나라는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해 2억4000만원 상당의 여성용품과 생활용품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12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깨끗한나라 최성 홈앤라이프(Home&Life) 사업부장,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경희 사회공헌본부장, 굿네이버스 현대중 대외협력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기부는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생리대 및 아기기저귀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여성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부품목은 생리대 '순수한면' 30만개와 아기기저귀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13만개로 구성돼 있으며, 총 2억4000만원 상당에 달한다. 각 물품은 굿네이버스와 사랑의열매를 통해 여성 청소년과 소외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기부물품 중 '순수한면' 생리대의 경우 굿네이버스 국내 여아지원 키트(KIT)에 포함돼 여성 청소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최성 홈앤라이프 사업부장은 “이번 기부로 여성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깨끗한나라는 기부를 비롯해 향후 사회에 보탬이 되는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사랑의열매 김경희 본부장은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온 깨끗한나라의 이번 기부에 감사드린다”며 “깨끗한나라의 이러한 나눔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사랑의열매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