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0% 할인에 100% 증정 한정 사은품까지

[서울와이어 박성필 기자]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는 최대 60%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봄맞이 행사인 ‘봄뷰티 페스타’를 오는 24일까지 10일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일부 모델을 제외한 드라이기 및 고데기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출시 이후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인기 모델 M50 PLUS PRO와 건조 및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발광다이오드(LED) 드라이기 루미에어, 접이식 드라이기 에어플립과 고데기 등 인기 모델들을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화해 설문단 297명에게 높은 사용 만족도를 얻은 신제품 로아띠 헤어 오일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로아띠 본품 구매 시에는 오일 미니어쳐를 그 외 헤어 기기 구매 시에는 손거울과 로아띠 미니어쳐를 100% 증정한다.

특히 오는 18일과 19일 이틀 4시간 동안은 특정 모델 한정으로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타임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페스타 기간 내 제품 구매 후 스타일링 컷과 함께 포토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3만원 상당의 셀프 사진관 이용권이 제공된다.

19일에는 저녁 7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또한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쇼핑 라이브에서는 M5001A PLUS PRO 화이트, 에어루나 화이트, 에어비 아이보리, 에어플립, 로아띠 5가지 모델 한정해 라이브 단독 혜택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모델 구매자 중 50명 추첨을 통해 드라이기 거치대가 증정되며, 사전 기대평 작성자 중 10명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된다.

JMW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네이버 기획전을 통해 진행되고, 네이버에 JMW 검색 후 배너 클릭 시 프로모션 혜택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며 “한정 사은품과 다양한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준비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JMW와 함께 봄맞이 스타일링 준비를 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