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가 익스플로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포드코리아 제공
포드가 익스플로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포드코리아 제공

[서울와이어 천성윤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포드의 대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포드 익스플로러(Ford Explorer)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다음달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3년식 포드 익스플로러 전체 트림의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해당 차량에 대한 평생 엔진오일 무상 교체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 차량 출고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GO(1명) 및 주유상품권(3명)을 제공하는 한편, 프로모션 기간동안 익스플로러 시승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포드코리아는 더욱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익스플로러 구매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포드 관계자는 “익스플로러는 지난 1996년 국내 첫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수입 대형 SUV 시장을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며 “편안한 온로드 주행감에 사륜구동 플랫폼 기반의 다이내믹한 아웃도어 주행 성능을 갖춰, 소중한 가족들과의 일상은 물론 다양한 모험과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다재다능한 대형 SUV”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