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수원점에 로지텍코리아 제품 게이밍 기어와 사무용 주변기기가 진열돼 있다. 사진=로지텍 코리아 제공
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수원점에 로지텍코리아 제품 게이밍 기어와 사무용 주변기기가 진열돼 있다. 사진=로지텍 코리아 제공

[서울와이어 홍승표 기자] 로지텍코리아가 일렉트로마트 스타필드수원점에 신규 브랜드존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규 브랜드존은 스타필드 수원 5층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 내에 마련됐다. 방문객들은 ▲‘A50 X’ 신규 무선 게이밍 헤드셋 ▲‘PRO X SUPERLIGHT 2’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MX Keys S’ 프리미엄 무선 키보드 ▲‘Lift’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 마우스와 같은 로지텍의 사무용 고성능 키보드·마우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직접 조작해 자신에게 맞는지 확인할 수 있다.

신규 브랜드존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2주간 브랜드존에서 로지텍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브랜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정훈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수원의 랜드마크에서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로지텍의 차별화된 게이밍 기어와 사무용 주변기기 라인업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로지텍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공간에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