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홍대에서 삼성전자 모델들이 '갤럭시 AI 적용 모델 확대 기념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스토어 홍대에서 삼성전자 모델들이 '갤럭시 AI 적용 모델 확대 기념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서울와이어 홍승표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AI’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오는 15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갤럭시 S24 시리즈’ 를 비롯해 갤럭시 인공지능(AI) 업데이트 대상 스마트폰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Z 폴드5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증정한다.

‘갤럭시 스마트태그2’는 블루투스와 스마트싱스 파인드를 기반한 제품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액세서리다.

‘갤럭시 스마트태그2’를 스마트싱스(Smart Things)앱에 등록 후 열쇠, 가방, 자전거, 반려동물 등에 부착하면 제품이나 반려동물의 위치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

‘갤럭시 Z 플립5’를 개통하는 고객은 ‘플립수트 케이스’와 ‘스크린 프로텍터’를 제공받는다.

삼성전자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갤럭시 AI’ 업데이트 대상 태블릿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정품 액세서리 할인과 콘텐츠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 1일부터 5월31일까지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은 ▲S펜 크리에이터 에디션 ▲라미 알스타 S펜 ▲키보드 북커버 ▲스마트 북커버 등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 탭의 생산성을 높이는 ‘굿노트·한컴독스·삼성에듀 1년 이용권’, ‘예스24 크레마클럽 60일 이용권’과 ‘스냅스’의 포토북 50% 할인권, 나만의 스티커 5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받는다.

삼성전자는 이번 달부터 ▲갤럭시 S23 시리즈 ▲갤럭시 S23 FE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갤럭시 탭S9 시리즈를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시작해 '갤럭시 AI' 지원을 확대한다.

사용자는 해당 모델에서 ▲실시간 통역 ▲채팅 어시스트 ▲서클 투 서치(Circle to Search) ▲노트 어시스트 ▲생성형 편집 등 ‘갤럭시 AI’의 혁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임성택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삼성전자는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갤럭시 AI 경험을 선사하고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소통·검색·편집 등 일상을 완전히 새롭게 해주는 갤럭시 AI의 무한한 가능성을 다양한 구매 혜택으로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