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복호 횟집, 설 연휴 인기 여행지 강화도 맛집 코스로 관심 - 서울와이어
진복호 횟집, 설 연휴 인기 여행지 강화도 맛집 코스로 관심
진복호 횟집, 설 연휴 인기 여행지 강화도 맛집 코스로 관심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9.02.0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복호 횟집
진복호 횟집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설 연휴가 다가오면서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다양한 가족 여행지 중에서 특히 ‘강화도’는 서울 근교에 위치해 교통이 잘 발달된 것은 물론, 고인돌과 광성보 등 역사 유적지를 비롯해 동막해변이나 마니산과 같은 자연경관, 옥토끼우주센터와 각종 카페까지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해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강화도는 온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체험거리 외에도 서해 지역의 싱싱한 해산물로 만든 각종 먹거리가 즐비한데, 다양한 강화도 맛집 중에서도 ‘진복호 횟집’은 어린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강화도 가볼 만한 곳 진복호를 방문할 경우 단호박 꽃게탕과 서민갑부에 나온 농어회, 제철 자연산 활어, 야채 조개찜, 게장 스시, 간장게장, 해산물 모듬 물회, 버터전복구이, 버터관자구이 등 다양한 메뉴와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음식점은 선주 직판 음식점이기 때문에 서해에서 직접 조업한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하고, 중간 유통과정이 없어 저렴한 가격에 갓 잡은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진복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 중 인기 메뉴로 불리는 것은 ‘버터 장어구이’다.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고단백 식품인 장어로 만든 이 요리는 추운 겨울철 몸보신에 좋은 보양식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실제 장어에는 철 성분이 많아 빈혈과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이며, 필수 지방산인 DHA와 EPA, 레시틴 등이 함유돼 두뇌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이에 대해 강화도 횟집 진복호 관계자는 “설 연휴가 다가오면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를 찾아 진복호에 예약을 문의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라며, “본 식당은 모든 고객께서 설 연휴를 만족스럽게 보낼 수 있는 음식을 선보이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화도 맛집 진복호 횟집은 강화도 선두 5리 소리박물관 근처에 신관이 마련되어 있다. 1층은 횟집, 2층은 카페의 형태로 운영되고, 단체 예약 120석이 가능할 정도의 규모의 좌식 및 입식 테이블, 넓고 깨끗한 인테리어와 주차 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아이들을 위한 메뉴인 ‘키즈밀’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키즈 시네마도 설치되어 있다. 식사 후 영수증 지참 시 커피진에서 20%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press@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