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본격적인 설 연휴가 시작됐다. 민족 대이동을 하는 시대는 지났다고 말하지만 아직도 긴 귀성길에 오르는 사람들이 많다. 길고 긴 귀성, 귀경길을 책임지는 뷰티 아이템을 모은 간단 뷰티 파우치 라인업을 소개한다.

 

- 교통수단을 이용한 장시간 이동, 자외선차단제로 가볍게 피부 보호

 

헤라 '선 메이트 엑설런스'

장기간 차 안에서는 건조하고 탁한 공기를 마주할 수 밖에 없다. 출발할 때부터 풀 메이크업을 하기 보다는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차단제까지만 발라주는 것이 좋다. 

 

헤라 '선 메이트 엑설런스'는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갖춰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블루라이트, 미세먼지 등 유해성분을 필터링해 피부를 적절히 보호해준다. 미백 성분인 바이오-멜라솔브·밀크티슬·사이페루스 등 다양한 식물 추출물이 함유됐다.

 

- 건조한 공기, 마스크팩으로 긴급수분보충

 

제이준X오버액션토끼 '인텐시브 샤이닝 투 스텝 마스크'

건조한 실내에 계속 있으면 피부의 수분이 날아가기 쉽다. 수시로 수분을 공급해주거나 마스크팩을 통해 집중적으로 보습 효과를 주는 것이 좋다.

 

제이준 오버액션토끼 '인텐시브 샤이닝 투 스텝 마스크'는 이마, 광대뼈 등 물광 효과를 원하는 부위에 사용하는 히알루론 멜팅 패치와 얼굴 전체에 밀착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는 마스크 시트로 구성됐다.

 

집중적으로 수분 충전을 더 해줄 부분에 히알루론 하트패치 2개를 각각 부착하고, 그 위에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시트를 꺼내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밀착시킨 후 15분 후 떼어주면 된다. 3가지 발효 유래 바이오 폴리머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 효과를 높여준다. 

 

- 자외선차단부터 피부 톤업까지…올인원 메이크업베이스로 간편하게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3종

풀 메이크업을 하기에도 귀찮고 그렇다고 민낯으로 대면하기도 부담스럽다면 올인원 메이크업베이스로 가볍게 피부톤을 화사하게 만드는것이 좋다.

 

클라뷰의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3종은 화장 전 자외선차단제,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톤업크림, 픽서까지 5 in 1 올인원 메이크업베이스다. 로즈, 라벤더, 민트 3가지 컬러로 피부 톤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4. 건조한 입술 케어와 자연스러운 컬러링으로 생기부여를 돕는 틴트 립밤

 

클라뷰 '어반 펄세이션 글로우 틴티드 립밤'

클라뷰의 '어반 펄세이션 글로우 틴티드 립밤' 3종은 국내산 진주추출물과 고광택 오일, 발효 오일을 함유했다. 주름 부각 없이 건강하고 촉촉하게 입술을 가꿔주는 립밤에 컬러링이 가능한 틴트 기능을 더했다.

 

은은한 블루펄을 함유한 투명 글로우 아쿠아리우스, 자연스럽게 혈색을 더해주는 핑크레몬에이드, 퓨어코랄까지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수분 유지 능력이 뛰어난 모이스춰 에몰리언트 시스템으로 오랜 시간 입술의 건조함을 방지해주고, 고광택 오일 콤플렉스가 입술 주름을 채워 볼륨을 연출해준다.

 

라네즈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

라네즈는 립 슬리핑 마스크의 보습 성분과 컬러감을 담은 '스테인드 글로우 립밤' 3종을 출시했다. 비타민 C와 항산화 베리 성분이 함유돼 건조한 입술 각질을 진정시키고 매끈하고 탱글한 입술로 가꿔준다. 입술 컬러에 따라 발색되는 스마트 틴팅 기술로 원래 생기 있는 입술인 듯 자연스럽고 화사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베리 핑크, 리치 레드, 만다린 코랄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