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빛, 목포해양대학교에 1000만원 상당 ‘연구장려 지원금’ 전달 - 서울와이어
글로빛, 목포해양대학교에 1000만원 상당 ‘연구장려 지원금’ 전달
글로빛, 목포해양대학교에 1000만원 상당 ‘연구장려 지원금’ 전달
  • 이수진 기자
  • 승인 2019.02.0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수진 기자] 글로빛이 최근 목포해양대학교에 연구장려 지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지난 1월 18일 전라남도 목포에 위치한 목포해양대학교에서 진행되었으며, 글로빛 전성욱 대표가 1000만원 상당의 무료 택배쿠폰 이용권을 전달했다.

 

연구장려 지원금은 목포해양대학교 대학원생들의 건전한 연구문화 확산, 연구 집중 환경 제공 등 연구장려 및 복지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글로빛 논문컨설팅 관계자는 “목포해양대학교 연구자들의 건전한 연구문화 확산 및 연구장려를 위해 지원금 증정식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대학원생들에게 도움의 손을 건넬 수 있는 보다 다양한 연구지원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국내외 학술지, 청소년논문, 석사·박사 논문컨설팅 전문기관으로 연구자의 여건에 맞춰 연구분야, 주제 선정, 연구설계, 분석 결과 및 시사점 도출 등 전 과정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1,500여개 공공기관·대기업과의 제휴, 4차 산업혁명 동향에 발맞춘 연구 분야 확대, 특허 출원, 연구자에게 100만원 상당의 연구장려금 증정 등 종합 교육 지식 분야를 선도하며 사회 공헌 활동에 힘쓰고 있다.

 

home@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