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하나카드는 오는 25일까지 '시럽 월렛'을 통해 '하나 체크 멤버십'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지난달 SK플래닛과 손잡고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시럽 월렛에 하나 체크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한 바 있다. 

이 멤버십은 하나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시럽 워렛 내 '추천 멤버십'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가입과 동시에 체크카드 승인 알림 메시지, 사용내역 조회, 보유카드 정보 등 카드사 전용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별도 앱 설치 없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나아가 체크카드 실시간 승인정보를 활용, 주변지역 내 2차 결제 확률이 높은 가맹점 업종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시럽월렛의 '지오펜싱(Geo Fencing)' 서비스 지역에 진입할 경우 해당 지역에서 가장 혜택이 많은 체크카드를 추천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시럽 월렛에서 하나 체크 멤버십을 가입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미니가습기 특가 9900원 득템 이벤트와 CU편의점 쿠폰(1000원)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한편 하나카드는 향후 개인별로 최적화된 요일·시간대별 1:1 맞춤형 쿠폰 증정을 비롯해 △핫아이템 특가 구매 △영화예매 30% 상시할인 △월별 소비 리포트 등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체크카드 이용고객을 위한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

안광재 하나카드 카드사업본부장은 "하나 체크 멤버십 서비스 론칭은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인 ‘시럽월렛’을 통해 하나 체크카드 손님들에게 보다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시대에 부합하는 개인화된 실시간 맞춤형 오퍼 제공으로 타사와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경험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하나 체크 멤버십 및 론칭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럽월렛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