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아직 연초이지만, 과중한 업무와 학업으로 바쁘고 정신 없는 일상을 보내는 사람들이 상당수다. 주말과 공휴일에도 쉬지 않고 매진하며 바쁜 나날을 영위하는 이들이 곳곳에서 왕왕 포착되고 있다. 이렇게 바쁜 일상을 보내는 이들의 경우, 집에서 쉬는 동안만큼은 소파나 템퍼 씰리 매트리스 위에서 쉬며 여느 때보다 안락하고 편안한 시간을 가지려는 성향을 짙게 보이고 있다.

 

특히 건강 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인 ‘수면’에 주안점을 두고, 편안한 사용감의 매트리스’를 들이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김해 창원 가구단지 인근 수입매트리스 전문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은 매트리스 구매자들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전 품목에 특가를 적용한다고 전하며 긍정적 반응을 모으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지금껏 꾸준히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부산 가구단지 및 대구 가구단지 인근 등에서 지속적으로 수요를 확충해 온 바 있다. 2019년 연초를 맞이하는 의미를 담은 이번 세일에서는 씰리 매트리스 및 템퍼 매트리스’를 비롯해 판매되는 전 라인업의 제품들이 세일 가격대로 제공된다. 

 

세일 품목으로는 왕의 침대라고 불릴 만큼 고급스럽고 탄탄한 킹스다운부터 크라운주얼,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매그니플렉스 등이 존재한다. 각각의 품목들은 모두 직접 사용해 본 후 비교 구매가 가능하며, 쇼룸에 상주하는 수면 전문가의 1:1 맞춤형 컨설팅을 받아 세심한 스펙 사항과 관리 노하우를 습득할 수도 있다.

 

이번 인하 행사는 울산 가구단지 및 진주 가구단지 일대를 포괄하는 브랜드 쇼룸에서 일괄적으로 실시된다. 각 쇼룸에 방문할 시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ss 모션침대는 물론 ss메모리폼 매트리스 라인업도 비교적 낮은 특가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해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 관계자는 “여러 인기 품목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요새 침구 속 유해물질에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지만, 자사의 경우 ‘음이온 파우더’를 철저히 배제한 품목만을 엄선하고 있고, 자체 검증 절차도 이행하고 있다. 또한 모든 제품에 10년 보증기간을 적용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9년 연초 맞이 세일 행사를 실시하는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은 현재 창고형 가구단지 매장으로 운영 형식을 유지하며 중간 유통 비용을 최소화하고 있다. 부산 가구단지-김해 가구단지 쇼룸 및 창원-울산, 진주 가구단지 부근 쇼룸은 김해 더슬립 쇼룸에서 구매 및 컨설팅 서비스를 받는 것이 가능하다.

 

아울러 대구 가구단지, 구미-포항-경주 가구단지 부근 쇼룸의 경우 대구 더슬립에서 여러 품목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다채로운 품목들을 직접 비교한 뒤 구매할 수 있다. 구매 및 제품 스펙 등과 연관된 상세 정보는 각각의 가구 할인매장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