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는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식문화 캠페인송 ‘아이누리송’을 18일 공개했다.

 

[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CJ프레시웨이는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식문화 캠페인송 ‘아이누리송’을 18일 공개했다.

아이누리송은 키즈 전문 식자재 브랜드 ‘아이누리’의 주요 타겟 연령인 3~7세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노래다. 'K팝스타' 출신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작사·작곡에 참여했으며, CJ프레시웨이 키즈사업부 소속 전담 영양 교사들의 감수를 거쳐 최종 탄생했다.

아이누리송은 ‘맛있는 식사’ ‘골고루 먹기’ ‘즐거운 요리’ 등 3절로 구성됐다. 이진아 가창 버전 외에 어린이 가창 버전, 반주 버전도 만나볼 수 있다. 전 곡 모두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멜론·엠넷 등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도 청취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영유아기는 음식에 대한 선호, 식사 예절 등 기본 식습관이 형성되는 시기인 만큼 편식하지 않고 골고루 먹는 것이 평소 습관으로 자리 잡을 수 있게 도움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아이누리송과 연계된 차별화된 콘텐츠 등을 지속 선보임으로써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건강한 식(食)문화를 접하고 몸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