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시모 제공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지난 3월 6일 만물이 겨울잠에서 깨어난다는 ‘경칩(驚蟄)’이 지나간 이후 본격적으로 봄을 준비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경칩은 새 생명이 돋는 것을 대비해 한 해 농사를 준비하는 절기로, 오늘 날에는 겨울이 끝나고 봄을 알리는 기준점으로 인식되고 있다. 실제로 최근 들어 봄을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 하에 ‘집안 정리’에 나서는 사람들이 곳곳에서 포착되고 있는 중이다.

 

봄을 맞아 실시하는 집안 정리는 묵은 먼지를 씻어내고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버리는 등 비워내고 정리하는 과정이 대다수이다. 이처럼 모든 것을 처분하다 보면 집안은 텅 비어 버리는 듯한 모습이 나타나기 일쑤다. 다수의 심리 전문가들은 이런 상황에서 평소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제품 등을 구매함으로써 헛헛한 마음을 달래는 일이 중요하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이 연장으로 봄 맞이 제품 구매에 나서는 사람들이 급증하는 추세이다. 가죽소파 전문 업체 ‘베니시모’는 현 흐름에 발 맞춰 천안 가구단지 등 자사 쇼룸 전 지점을 통해 자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혼, 입주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최대 25%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일산 가구단지 베니시모가 실시하는 이번 신혼, 입주 최대 25% 할인 이벤트는 아쿠아클린, 샤무드소파 등의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용인 가구단지 등 전 쇼룸에서는 스페인 정품 원단 아쿠아클린-샤무드 소파 ‘사피앙’, ‘엠마’, ‘주디’, ‘멜리’, ‘카온’, ‘크레마’를 비롯해 가죽소파 ‘누베르’, ‘올리버’, ‘레지나’, ‘스펜서’, ‘슬릭’, ‘멜런’ 등이 판매된다. 

 

이번 신혼, 입주 최대 25% 할인 이벤트는 전국으로 구성된 쇼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쇼룸은 대구 가구단지, 청주 가구단지, 부산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광주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3월 1일부터 10일까지 실시되는 일산 가구단지 가구박람회 봄 맞이 세일 기념 동시 할인 행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 주최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가구 소파 부문)을 기념해 통가죽 4인 신제품 루디스 195만원 특가 행사를 실시하고 있기도 하다.

 

여기에 ‘에닐린플러스 프리미엄 통가죽 런칭 기념 구매고객 소파 쿠션 2개 사은품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 사은품 증정’, ‘방문기 후기 작성 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 소파 20~50% 특별 세일’ 등을 진행한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