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기완 도대체 왜 핫이슈, '뉴공 떴나?' 트위터는 '난리' - 서울와이어
백기완 도대체 왜 핫이슈, '뉴공 떴나?' 트위터는 '난리'
백기완 도대체 왜 핫이슈, '뉴공 떴나?' 트위터는 '난리'
  • 장지영 기자
  • 승인 2019.03.20 09: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기완 선생에 대한 관심이 양대 포털 실검 1위로 이어지고 있다. (사진=방송캡처)
백기완 선생에 대한 관심이 양대 포털 실검 1위로 이어지고 있다. (사진=방송캡처)

 

[서울와이어=장지영 기자] 백기완 통일문제연구소장의 '입'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을 정도로 그가 이슈 메이커의 한 가운데에 서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워낙 강렬한 이슈인 까닭에 백기완은 이 시간 현재 양대 포털 실검 1위를 차지할 정도.

백기완 선생은 대한민국의 시민사회운동가이자 통일운동가로, 정치인이자 작가다.

그런 백기완 선생은, 최근 문재인 대통령에게 '당부의 편지'를 보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에 백기완 선생의 메시지를 뒤늦게 접한 네티즌들은 '슬퍼지는 느낌'이라고 입을 모을고 있다.

하지만 백기완이 양대 포털을 점령한 이유는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했기 때문이라는 관측이다.

네티즌들은 이에 "백기완 선생님을 뉴공에서 볼 수 있다니 놀랍다" 등의 반응.

백기완 선생의 '민중의 삶'을 위해 헌신해 온 인물로 알려져 있다.

press@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자양반정신차리세요 2019-03-20 09:20:45
기자 제목 왜 핫이슈가 됬나 이래놓고 기사내용 팩트도 없고 내용도없고ㅡㅡ 이러려면 뭐하러 기사쓰세요? 진짜 어이가없습니다 무슨 마음을 가지고 기자라는 직업을 하시는지도 의문이고 참.. 한심합니다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