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스튜디오 제공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야외활동하기 좋은 포근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가족 단위로 나들이를 포함해 다양한 외부 활동에 나서는 이들이 많다. 특히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속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그대로 담을 수 있는 가족사진촬영에 나서는 경우가 늘어나는 추세다.

 

최근에는 흔히 볼 수 있는 가족사진이 아닌 독특한 컨셉의 가족사진을 선호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식상한 사진 대신 신선한 컨셉으로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만한 가족사진을 찍는 것. 

 

이 가운데, 광주가족사진 노블스튜디오가 뛰어난 사진실력과 함께 다채로운 사진 컨셉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포토그래퍼가 상주한 노블스튜디오는 포토그래퍼만의 노하우로, 타 스튜디오에서 볼 수 없는 차별화된 감성의 가족사진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객 맞춤 촬영으로 만족도가 높은 것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만족도가 더욱 높다. 

 

현재는 ‘추억의 교복’과 ‘리마인드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억의 교복 이벤트는 모든 부부와 커플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교복을 입고 찍은 사진과 함께 8x10 밀크 액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리마인드 웨딩 이벤트는 드레스, 턱시도를 입고 다시 한 번 결혼식의 순간을 회상할 수 있는 시간으로 11x14 밀크 액자를 사진과 함께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하고 예쁜 배경들이 있어 사진의 분위기를 한층 높여주는 것은 물론 오래도록 소장하고 싶은 사진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해준다. 

 

광주가족사진 노블스튜디오 관계자는 “따사로운 봄을 맞아 가족들과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스튜디오를 찾는 가족 단위 고객들이 늘고 있다”면서, “검증받은 실력의 사진작가는 물론 다양한 컨셉의 사진촬영으로 재미도 더할 수 있는 만큼, 만족도 또한 높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스튜디오는 가족사진, 리마인드웨딩 촬영뿐만 아니라 아기사진, 주니어프로필촬영도 가능하며, 스튜디오 내 헤어 및 셀프메이크업실도 보유하고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