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명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외식문화가 지속적으로 발달하면서 단순히 끼니를 해결하는 것을 넘어, 다양한 요소에서 만족감을 얻기 위한 문화로 자리 잡았다. 외식 메뉴에 대한 소비자의 기준이 높아짐에 따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특색있는 맛집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교대역 맛집 ‘인기명’이 화려한 비주얼과 퀄리티 높은 맛을 지닌 ‘샤갈찜’으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방배 맛집 인기명의 신메뉴 샤갈찜은 샤브샤브와 갈비찜이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메뉴로, KBS 2TV ‘생생정보통’, MBC ‘생방송 오늘저녁’ SBS Plus ‘외식하는 날’ 등의 수많은 방송에 소개된 바 있으며, 블로그를 비롯한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커뮤니티에서도 샤브샤브 맛집, 밀푀유나베 맛집으로 불리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468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페이스북 대표 맛집 페이지 ‘오늘 뭐 먹지?’에서는 샤갈찜의 조회 수가 약 20만 회, 댓글 및 좋아요 3천개 이상의 화제를 모으며 외식, 회식, 데이트 등의 각종 모임을 즐기기 위한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서초 맛집 인기명의 샤갈찜은 특수 제작된 커다란 철판에 샤브샤브와 갈비찜이 각각 나뉘어 제공되는데, 당귀, 천궁 등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가 들어간 깊은 맛의 한방 육수를 사용해 이색 보양식으로도 불린다. 샤갈찜은 샤브샤브에는 선홍빛의 차돌박이와 배추, 숙주, 팽이버섯, 단호박 등의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간 밀푀유나베가 제공된다. 갈비찜에는 큼직한 소갈비와 함께 어묵, 넓적당면, 단호박 등이 들어가 더욱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메인요리를 충분히 맛본 후에는 샤브샤브 육수와 갈비찜 양념에 칼국수, 죽, 볶음밥 등의 사리를 추가하여 더욱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서울 남부터미널 맛집 인기명에는 샤갈찜 외에도 조개찜과 갈비찜이 함께 나오는 ‘조갈찜’, 랍스터 한마리가 그대로 올라간 ‘랍스터조갈찜’, 갈비찜에 전복이 들어간 ‘전복공룡뼈찜’ 등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가 가득하다. 

 

덕분에 인기명은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서울 교대역 맛집으로 알려지면서 교대역 회식장소, 교대역 술집, 교대 송년회장소를 찾는 인근 직장인들은 물론이고, 외식, 데이트를 즐기는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신메뉴 샤갈찜이 자극적이지 않은 맛과 화려한 비주얼, 푸짐한 양으로 각종 SNS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서초동 맛집, 서초역 맛집, 밀페유나베 맛집, 방배역 맛집 등을 찾는 이들의 방문이 늘고 있어, 오시는 모든 분이 보다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모든 메뉴는 전문 서버들이 직접 손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샤부샤부 맛집 인기명은 쾌적한 인테리어와 단체석, 주차공간까지 마련해 편안한 모임이 되도록 돕고 있지만,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손님이 몰려 웨이팅이 발생하고 있다. 단체모임 시 예약 후 방문하시길 추천드리며, 앞으로도 더 나은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기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