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명애드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온라인바이럴마케팅대행사 희명애드가 부동산분양마케팅 관련 언론홍보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언론홍보대행사 희명애드는 애드버토리얼(편집기사) 등 온라인뉴스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서비스 확대는 물론 김포 및 인천과 대전지역 분양팀과 업무를 경험한 부분을 토대로 다양한 언론기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이다.

 

비단 분양관련 부동산기사뿐만 아니라, 화장품, 신제품홍보 및 기업을 알리기위한 다양한 언론기사를 지속적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희명애드는 단순히 기사송출에 의미를 두는게 아니라, 포털에 노출이 잘되도록 기사대필과 더불어 효과적인 마케팅을 제시할 수 있다.

 

희명애드

 

언론홍보기사는 광고보다는 정보로 인식하는 부분이 강함과 동시에, 대외적으로 서비스를 알리는데 중요한 부분이기도 하다.

 

뿐만아니라 모바일시장의 급격한 변화로 인하여, 모바일 검색량이 높아짐에 따라 비단 블로그상위노출에 혈안이 되어 있는 일부 마케팅에서 벗어나 언론기사송출을 통하여 보다더 확장된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점이 언론기사의 장점이다.

 

희명애드는 기존업체의 송출베이스에서 벗어나 송출에 의미를 두기보다는, 어떻게 하면 고객의 입장에서 기사를 작성하고 노출에 중점을 둘수 있는지 접근방법 또한 타업체와는 다르다. 뿐만 아니라 정확한 타겟층에 맞춰 기사를 송출하고 더나아가 이슈를 좀더 확장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업무를 진행한다.

 

희명애드

 

또한 희명애드는 다양한 브랜드 사업군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다. 희명애드는 홍보대행에 집중이된 브랜드라면 디자인파트는 별도의 브랜드회사를 운영중이며, 영상브랜드는 스마트타이거라는 영상회사를 운영중에 있다. 

 

희명애드 관계자는 " 당사는 비단 광고회사만 운영하는 회사가 아니다. 광고인력과 더불어 영상인력은 이미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회사를 운영중이다. 또한 디자인회사도 곧 런칭되며, 웹에이전시도 이미 라이브되고 있다. 중국에는 화장품사업과 더불어 다양한 비즈니스를 넓힐 예정이다 " 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