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앙쥬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프리미엄 키즈카페 아띠앙쥬가 새롭게 변신했다. 아띠앙쥬는 기존의 키즈카페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키즈카페로 다양한 컨셉의 디자인, 색상, 구조까지 맞춰 다양한 컨셉의 시공이 가능해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는 브랜드다. 아띠앙쥬가 2019년 파리공방 카페 버전의 새로운 인테리어를 공개했다.

 

아띠앙쥬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아기자기한 느낌의 컨셉을 넘어서 자사 브랜드인 파리공방 카페 인테리어로 새롭게 탈바꿈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인테리어뿐 아니라 파리공방 카페 메뉴인 커피 등 음료는 물론 샌드위치, 샐러드 등 배달까지 가능한 메뉴와 시스템으로 기존 키즈카페에서 발생하는 매장의 매출뿐 아니라 배달로 인한 추가 매출까지 잡을 수 있도록 했다.

 

아띠앙쥬 본사 ㈜아이윈엔터프라이즈는 기존 F&B(식음료) 프랜차이즈 사업을 병행하고 있는 곳으로 키즈카페뿐 아니라 카페, 치킨, 쌀국수, 분식 등 다양한 업종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어 퀄리티 있는 메뉴의 장점을 아띠앙쥬에 접목시켰다.

 

특히 최근 국내 외식업계와 배달업계 초유의 관심사인 ‘공유주방’ 형태로 운영된다. 공유 주방은 한 주방을 여러 사업자가 나눠 쓰는 개념으로 한 공간에서 여러 구조의 이익이 나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아띠앙쥬는 키즈카페 내부에서 소비되는 메뉴뿐 아니라 배달까지 가능한 메뉴를 제공해 창업 시장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아띠앙쥬는 점주가 직접 운영하는 일반적인 창업 외에도 점주의 매장에 본사의 숙련된 점장을 파견하여 위탁 운영이 가능한 매장과 점주와 본사가 공동으로 운영하고 이익을 배분하는 본사 참여형 창업이 가능해 운영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자금으로 걱정인 예비 창업자들의 새로운 창업 형태로 관심을 받고 있다.

 

운영은 본사에게 맡기고 안정적인 이익만 챙겨갈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창업 형태인 것이다.

 

현재 위례 신도시에서 아띠앙쥬의 새로운 인테리어 컨셉인 파리공방 카페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아띠앙쥬의 창업 지원 이벤트 및 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