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네킹 느낌 '시선집중'...시청자 흔든 제시, B컷이라도 섹시미 발산하는 미모 - 서울와이어
마네킹 느낌 '시선집중'...시청자 흔든 제시, B컷이라도 섹시미 발산하는 미모
마네킹 느낌 '시선집중'...시청자 흔든 제시, B컷이라도 섹시미 발산하는 미모
  • 장지영 기자
  • 승인 2019.03.2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시 키워드가 하루종일 포털을 강타하고 있어 주목된다. (사진=방송 캡처)
제시 키워드가 하루종일 포털을 강타하고 있어 주목된다. (사진=방송 캡처)

 

[서울와이어=장지영 기자] 제시 라이프가 방송에서 전격 소개돼 화제의 중심에 서면서 팬들과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센언니'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제시 래퍼가 이 시간 현재 인스타그램과 트윗 등을 강타하는 까닭이다.

제시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4차원 매력을 선보이며 박수갈채를 받고 있다.

이를테면 제시는 폭풍 먹방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고, 우렁차게 트림까지 뿜어내면서 '이런 모습 처음'이라는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밖에도 제시는 시종일관 예측불허 이슈를 소화하면서 '전현무와 한혜진'의 빈자리를 확실하게 채웠다는 평가다.

사정이 이렇다보니 제시가 향후 이 프로그램의 시청률을 끌어 올리는 주체적 역할을 하는 것 아니냐는 분석도 나온다.

제시 래퍼가 흔들리는 프로그램을 살려내면서 사실상 주인공으로 우뚝 부상했다.

아울러 그녀의 사랑스러운 동안 외모도 주목을 받고 있다. 팬들은 '세월 역주행 미모'라고 극찬 중이다.

press@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