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앤렌트 제공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전문 기업 신차앤렌트에서 국산∙외제차를 대상으로 신차 장기렌트∙리스 최저가 특가 할인 이벤트에 돌입했다.

 

신차앤렌트에 따르면 국산∙외제차 신차 장기렌트∙리스에 대해 차종과 브랜드에 관계없이 최저가 특가 할인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최저가 특가 할인 이벤트 혜택은 바로 적용 받을 수 있다.

 

신차앤렌트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신차 장기렌트∙리스에 대한 가격부담을 덜어드리고 싶었다”며 “특히 국산차 뿐만 아니라 외제차까지 가격 부담을 낮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린다는 생각으로 특가 할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신차앤렌트는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를 주로 거래하는 신차장기렌트 전문 업체다. 이 업체는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는 서비스를 통해 렌트 및 리스를 제공하고 있다. 계약 진행의 간편화를 통해 고객들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해 신차장기렌트 업계에서 떠오르는 선두주자다. 이후 1대1 전담 설계사 서비스를 통해 전문적인 컨설팅 제공으로 다시 한번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대1 전담 설계사 컨설팅 서비스는 전국의 렌트 및 리스 견적조건을 직접 비교한 후 합리적인 가격에서 맞춤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다. 고객들의 사정이 각각 다르고 조건에 따른 비교를 직접 하기 어렵다는 점에서 착안해 신차앤렌트가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장기렌트카는 24개월에서 최장 60개월 장기적으로 차량을 렌트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특히 장기렌트는 개인 및 법인 사업자에게 사랑 받고 있다. 초기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고 차량관리에 대해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장기렌트는 현금 구매에 비해 초기비용 부담이 크게 줄어 든다. 또한 대여료 전액 손비 처리가 가능해 소득세 절감효과를 볼 수 있다. 차량관리에 대해서도 전문 정비가 정기적으로 찾아오기 때문에 차량점검 및 소모품 교환에 대해 크게 고려하지 않아도 된다. 이는 사고 시에도 마찬가지다. 대차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사후 처리를 렌터카업체가 대행하기 때문에 복잡한 일 처리를 따로 할 필요가 없다.

 

장기렌트와 비교해보면 할부리스는 초기비용이 없고 차량정비를 포함 또는 불포함으로 선택 가능하며 계약 종료 시 인수 및 반납, 재리스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계약자 보험으로 인해 보험료를 계약자가 내야하며 LPG차량을 쓸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반면에 일반번호판을 사용할 수 있고 사고시 보험비 증액이 안 된다는 것은 장점이다.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전문 기업 신차앤렌트는 “장기렌트와 리스는 개인의 사정과 조건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한 후 결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