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초고속 컴백 예고…'4:44' 의미심장 티저 이미지 공개 - 서울와이어
박봄, 초고속 컴백 예고…'4:44' 의미심장 티저 이미지 공개
박봄, 초고속 컴백 예고…'4:44' 의미심장 티저 이미지 공개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9.04.0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박봄 개인 SNS 캡쳐
사진= 박봄 개인 SNS 캡쳐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박봄이 의미심장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봄은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신곡 발표를 암시하는 듯한 의미심장한 티저 이미지를 기습 게재했다.

 

이미지에는 붉은 글씨로 '4:44'라는 숫자가 기재돼 있고, #디네이션 #용감한형제라는 해시태그까지 더해지며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3월 새 앨범 'Spring(봄)'과 함께 8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 박봄은 타이틀곡 '봄(Feat. 산다라박)'으로 각종 음악방송 1위 후보에 올랐다. 또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와 아이튠즈 11개국 K-POP 송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오랜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성공적인 컴백 행보를 펼쳤다.

 

약 3주간의 짧은 솔로 활동이었지만 의미있는 결과물들을 만들어내며 다음 스텝에 기대를 높여왔기에 신곡을 예고하는 듯한 이번 소식에 호기심이 높아진다.

 

디네이션 관계자는 "지난 3월 복귀 이후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줬다는 것에 너무나 감사한 시간이었고,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박봄 역시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주기 위해 준비 중으로, 곧 새로운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imar@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