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명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지금 날씨는 더위나 추위가 크게 없어 선선한 바람이 불고 밤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시기로 여겨진다. 이에 많은 이들이 멀리 여행 가는 것이 아니라 서울 가볼 만한 곳으로 근처에 있는 한강공원을 찾는 등 주말뿐만 아니라 이제는 평일에도 많은 이들이 공원 나들이를 즐기고 있다.

 

그 중 양화대교 아래 꽃과 나무가 많은 ‘선유도공원’은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고 휴식공간으로 즐기기에 좋다. 북한산과 남산 등의 서울 곳곳의 전망을 볼 수 있고 해가 질 때쯤에는 노을이 아름답게 보여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즐겨 찾는 장소이며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이렇게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만큼 그 수요에 따라 영등포 맛집이나 당산 맛집을 찾는 이들이 많은데 이 가운데 남녀노소의 입맛을 맞추며 방송에도 다수 나온 바 있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서도 입소문 난 곳으로 화제가 된 곳이 있다.

 

이곳은 목동 맛집 ‘인기명’으로 조개찜과 갈비찜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조개갈비찜, 일명 ‘조갈찜’이 대표 메뉴인 곳이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이들과 육류를 좋아하는 이들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아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된 이곳은 선유도역 맛집이라 불릴 뿐만 아니라 영등포 회식 장소, 각종 모임 장소로도 불리며 다수의 발걸음이 향하고 있다.

 

이어 전복, 가리비, 오징어, 문어, 커다란 갈비찜 등 비주얼 좋게 등장하는 메뉴는 직원이 먹기 좋게 잘라주기에 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어느 정도 미리 익혀 나오기에 메뉴가 나오면 거의 바로 먹을 수 있어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 좋고 푸짐한 식사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는 평이다.

 

또한 곁들여 먹을 수 있는 3가지 소스는 개인의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고 조개찜을 다 먹은 뒤에는 칼국수 사리를, 갈비찜을 다 먹은 뒤에는 밥을 볶아 먹을 수 있어 한 끼 식사를 든든하게 할 수 있어 가성비 좋은 당산역 맛집이라 불리기도 하며 한약재로 끓여낸 육수를 사용하기에 국물 하나에도 건강 보양식으로 불리기도 한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다양한 모임 장소로 이용해주시기에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는 예약해 주시는 것이 좋다. 제일 잘 나가는 조갈찜도 미리 전화 주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로 제공해 드릴 수 있겠다. 찾아주시는 사랑에 감사드리며 항상 좋은 맛과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매장이 되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