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하이어뮤직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고등래퍼2' 우승 래퍼 김하온(HAON)이 오는 9월 5일 첫 번째 정식 앨범을 발표한다.

 

김하온은 지난달 31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앨범 '트래블: 노아(TRAVEL: NOAH)'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 김하온은 화려한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전보다 더욱 성숙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돌아온 김하온의 실루엣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앨범 타이틀과 발매날짜가 연달아 공개되면서 트레일러는 마무리된다.

 

Mnet '고등래퍼2'에서 김하온이 보여준 검증된 랩 실력과 뛰어난 음악 소화 능력, 더 크게 발전할 수 있는 풍부한 잠재력으로 하이어뮤직에 합류했으며, 지난 6월 첫 번째 싱글 '러브! 댄스! (LOVE ! DANCE !) (Prod. BOYCOLD)'를 발표하며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첫 싱글 발매를 신호탄으로 자신의 음악 커리어를 본격적으로 펼치기 시작한 HAON은 첫 EP앨범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이 가득 담긴 음악들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김하온의 첫 번째 EP 앨범 'TRAVEL: NOAH'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