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공상 소방관 가족을 위한 호텔 초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 이베이코리아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공무 중 부상을 당한 경력이 있는 소방관을 대상으로 '힐링호캉스' 호텔 초청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7년부터 지속해온 소방관 지원사업 '히어히어로(Here, Hero)' 캠페인의 일환이다. 국민 안전을 지키는 소방관들의 희생과 노고에 감사하는 뜻으로 마련했다. 최근 10년 간 순직 또는 공상 신청 소방관 수는 4000명으로 전체 소방관의 약 7.4%에 달한다.

 

이에 G마켓은 오는 28일까지 공무 중 부상 경력이 있는 공상(公傷) 소방관을 대상으로 가족 초청 프로그램에 응모할 수 있는 신청 페이지를 오픈한다. 총 119명의 소방관을 추첨해 호텔 바우처(2인)를 전달한다. 서울신라호텔(40명), 제주신라호텔(39명), 부산 파라다이스호텔(40명) 총 3곳 중 원하는 호텔을 골라 신청할 수 있다. 

 

초청 소방관은 오는 29일 오후 4시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임지연 이베이코리아 여행사업팀장은 "국민 안전을 위해 매일 헌신하는 전국의 소방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소방직이 국가직화 되는 과정에서 민간 기업에서도 함께 기념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