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로고 / 사진 = 비씨카드 제공

 

[서울와이어 한보라 기자] BC카드가 고객들을 위해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과 함께하는 특별한 성탄절을 준비했다.

 

BC카드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SNS 웅모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26일 ‘SBS가요대전’ 공연 티켓을 제공한다. 

 

이번 ‘SBS가요대전’에는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등 국내 유명 아이돌 그룹 20여 팀이 참여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벤트는 페이북 및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각 SNS당 50명씩 1인 2매 공연 티켓을 선물한다. 

 

페이북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참여가능하며 버튼 하단에 위치한 ‘추천 페이북ID’에 타인의 페이북 ID를 추가로 입력할 경우 추천한 고객의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BC카드 페이스북 채널에서 진행되며 덧글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12월 15일까지 관련 게시물 덧글로 보고 싶은 가수와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BC카드 페이스북 ‘좋아요’를 완료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공연 티켓 수령에 필요한 회원 정보인 이름과 연락처만 필수로 입력하면 된다. 

 

BC카드 장길동 마케팅본부장은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페이북이 고객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연말 선물”이라며 “앞으로도 페이북을 통해 문화,쇼핑, 골프 등 생활 전반에 걸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SBS 가요대전’에는 트와이스,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뉴이스트 등 국내 유명 아이돌 그룹 20여 팀이 참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