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가 '캐시백 LIVE' 이벤트를 통해 최대 2만 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 사진 = 핀크 제공

 

[서울와이어 한보라 기자] 핀크가 '캐시백 LIVE' 이벤트 2번째 시즌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혜택과 재미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별도의 부가절차 없이 주요 서비스 이용만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10일 핀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대 2020원의 캐시백을 인당 7회까지 제공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100% 잭팟' 기능을 통해 매일 2번 최대 2만 원을 추가 증정한다고 밝혔다. 

 

캐시백 이벤트 조건인 주요 서비스로는△핀크계좌에 은행 계좌를 연결한 고객이 핀크머니를 충전하는 '채우기' △계좌와 연락처, T전화 송금을 모두 포함한 '송금' △'핀크카드'와 'SK pay' 결제 이용이 속한다. 개중 핀크의 송금 서비스는 횟수에 상관없이 수수료 없는 송금을 지원해 고객 혜택을 더한다. 

 

한편 캐시백을 추가로 수령할 수 있는 다양한 조건 또한 마련됐다.

 

우선 핀크 전용 상품인 'KDB(산은) Hi 비대면 입출금통장'을 개설하고 핀크머니를 충전할 경우 보다 많은 캐시백 수령이 가능하다. KDB(산은) Hi 비대면 입출금통장은 매일 월 복리로 연 1.0%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핀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가능하다. 

 

핀크카드를 최초 발급할 경우에도 캐시백 수령 기회가 3회 추가되며, 핀크 앱에 보유한 은행 계좌를 새롭게 연결하거나 대출 비교 서비스 조회 및 비상금대출 한도를 확인할 경우에는 2회의 기회가 추가된다. 

 

통신데이터를 활용한 신용평가 방식인 '핀크 T스코어'로 대출 금리 인하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통신 점수를 확인할 경우에도 1회의 추가 기회를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조건을 수행하면 바로 수령할 수 있다. 거래 완료 후 도착하는 알림 메시지나 이벤트 화면의 우측 상단에 위치한 '쿠폰 보기'를 누를 경우 쉽게 받을 수 있다. 잭팟 기능에 따른 캐시백 당첨 현황이나 잔여 캐시백 지급액은 캐시백 라이브 화면에서 실시간 확인 가능하다. 

 

권영탁 대표는 “작년 오픈뱅킹 전면 시행으로 핀크에 전은행 계좌 연결이 가능해짐에 따라 핀크를 통해 조회 및 송금,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금융 혜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