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네오엔터테인먼트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숨바꼭질'이 송창의와 김영민의 스틸을 공개했다.

 

MBC 주말드라마 '숨바꼭질'(극본 설경은, 연출 신용휘·강희주)은 대한민국 유수의 화장품 기업의 상속녀와 그녀의 인생을 대신 살아야만 했던 또 다른 여자에게 주어진 운명, 그리고 이를 둘러싼 욕망과 비밀을 그린 드라마다. 

 

그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송창의와 김영민의 극과 극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극 중 태산그룹 후계자인 문재상(김영민 분)의 수행비서 차은혁 역을 맡고 있는 송창의는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자세와 무표정으로 일관하고 있다. 

 

반면, 김영민은 그런 송창의에게 바짝 약이 오른 듯 얼굴을 맞대고 이죽거리거나 시종일관 무시하는 듯한 행동을 취하고 있다. 이런 두 남자의 행동은 마치 톰과 제리를 연상시키는 동시에 스타일부터 성격까지 극명하게 다른 두 남자의 취향을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탁월한 업무 수행능력으로 문태산 회장에게 전폭적인 신임을 얻고 있는 차은혁은 감정의 큰 기복도 없고 오직 비즈니스적으로만 재상을 대한다. 반면 후계자로 다소 부족해 보이고 사생활이 복잡한 재상은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알고 있는 차은혁을 눈엣가시처럼 여긴다. 

 

때문에 이들 두 사람 사이의 티격태격 브로맨스는, 한쪽은 감정의 미동조차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정적이지만 다른 한쪽에서는 다양한 감정들이 고스란히 느껴져 드라마 속에서 시청자들에게 깨알 같은 웃음을 주는 시청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숨바꼭질'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부터 4회가 연속 방송된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