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좋은사람들, '생리 토크 팝업스토이 시즌2' 현장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좋은사람들이 여성의 건강과 생리를 주제로 선보인 '생리 토크 팝업스토어'를 오는 18일까지 시즌2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좋은사람들은 지난 3월 생리에 대한 이해와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고자 국내 최초 '생리 토크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바 있다. 고객 참여 프로그램 '생리 토크', 여성용품 전시존 등 생리에 관한 대화의 장을 마련한 팝업스토어는 한 달간 10만여 명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생리 토크 팝업스토어 시즌2'는 생리를 넘어 '여성의 더 나은 일상'을 테마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흡수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해 선보인 '똑똑한 위생팬티2' 체험존을 비롯해 와이어·피본·본딩 등의 불편한 요소를 제거해 편안한 일상을 돕는 언더웨어 등 여성을 위한 다채로운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미경 과장은 "속옷전문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선보인 '똑똑한 위생팬티' 시리즈와 '생리 토크 팝업스토어' 가 큰 성원을 얻으면서 시즌2로 이어지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제품 개발을 비롯해 대내외 활동 등 다방면으로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목동점 오로라 브릿지에서 오는 1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현장 방문객에는 '똑똑한 위생팬티2' 3+1 프로모션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