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스시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최근, 화려한 비주얼의 ‘1메타초밥’이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1미터라는 긴 길이에 다양한 초밥이 구성되어 눈길을 끄는 1메타초밥은 일반 초밥보다 훨씬 길고 두꺼운 생선회가 올라가 길쭉이 초밥으로도 불리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1메타초밥은 잠실 신천 맛집 ‘닌자스시’에서 맛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연일 문전성시를 이룬다. 초밥 40피스에 롤 6피스, 새우튀김과 미니 우동, 샐러드까지 푸짐하게 제공되어, 맛있는 스시를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잠실새내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푸짐한 양과 맛,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해 신천, 잠실 초밥 맛집을 찾는 이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양과 퀄리티를 모두 잡은 1메타초밥은 2인 세트부터 3,4인 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연인, 친구,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회식 메뉴로도 선호된다. 또한, 고급 부위인 참치 뱃살로 만든 도로초밥과 특제 소스를 바른 새우초밥 등을 비롯해 뛰어난 맛의 단품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혼밥하기 좋은 신천역 맛집으로도 많은 고객이 방문하는 추세다.

 

잠실새내 맛집 닌자스시는 접근성이 좋고 매장 분위기가 아기자기해 잠실 데이트코스로 추천된다. 잠실야구장과 가까운 이곳은 경기 관람 후 방문하기 좋은 잠실야구장, 종합운동장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롯데월드나 석촌호수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 사이에서도, 신천 데이트코스로 빠져선 안 되는 잠실 일식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잠실새내역 맛집 닌자스시 관계자는 “닌자스시는 당일 오전에 들여온 제철 해산물만을 취급한다. 또한, 바로 잡은 싱싱한 활어만을 이용하기 때문에, 신선도가 높고 맛있는 초밥을 맛보실 수 있다.”고 맛의 비결을 밝혔다. 

 

이어 “푸짐한 양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1메타초밥이 화제가 돼 많은 분이 찾아주신다. 초밥에 대한 호평은 물론, 무료로 제공되는 보리 강정과 슬러시도 후식으로 제격이라는 평이다.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맛있고 신선한 초밥을 선보이기 위해 다분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