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센트 로드’, ‘명장의 관록’ 등 전용 무기 2종 업데이트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서울와이어 서동민 기자] 라인게임즈는 12일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콘텐츠 ‘빙룡성 탈출’을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로그라이크 방식의 ‘빙룡성 탈출’은 전투, 휴식, 보물, 보스 등 다양한 스테이지를 확률에 따라 랜덤하게 경험할 수 있는 주 단위 수행 콘텐츠이다. 일회성 기회와 함께 최대한 높은 스테이지 클리어를 목표로 하여 전략적 재미를 추구한다.

추가로, 전투 난이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이 지급되며 각 스테이지 클리어 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빙룡성 주화’가 제공된다. 보스 스테이지 클리어 시 ‘빙룡의 축복’ 혜택을 통해 특정 배수로 보상을 더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캐릭터 ‘모르가이나 쉴렌’의 전용 무기 ‘크레센트 로드’와 ‘빈센트 번스타인’의 전용 무기 ‘명장의 관록’이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됐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빙룡성 탈출’ 보스 스테이지를 1회 플레이 시 ‘영웅 무기 선택 상자 2개’를 지급한다. 또한, 누적 승리 횟수 달성 및 모든 퀘스트 클리어 시 총 ‘영웅 방어구 상자 8개’, ’20만 엘드(게임 재화)’, ’명인의 망치 3개(장비 경험치 망치)’ 등을 제공한다.

또한 이 기간 중 게임에서 주어지는 돌발 미션을 달성하고, 미션 클리어 포인트를 모으면 캐릭터 각성 시 사용할 수 있는 ‘로카르노의 기억의 파편 80개’와 장비 개조 재료인 ‘재조합 도구 10개’를 제공하는 ‘로카르노의 성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월 14일에는 원스토어 이용자 혜택으로 30% 포인트백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