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니지M

 

[서울와이어 송은정 기자] 리니지M이 SKTㆍKT와 함께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달 18일 부터 이달 31일까지이다.

 

대상은 SKTㆍKT를 이용하는 고객 중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2018년 11월 1일 ~ 2019년 1월 31일 ‘내 통신사 계정에 대금 청구’ 방식으로 결제한 이력이 있는 고객만 해당한다.

 

결제 후, 반드시 각 통신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완료를 해야한다.

 

혜택은 신규 결제 고객에도 적용된다.

 

SKTㆍKT를 이용하는 고객 중,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2018년 11월 1일 ~ 2019년 1월 31일 내 ‘통신사 계정에 대금 청구’ 방식으로 결제한 이력이 없는 고객도 가능하다.

 

또한, 기존 신용카드로 결제한 구매이력만 있는 고객은 참여 가능하다. 2018년 11월 1일 이전 또는 2019년 01월 31일 이후 결제 내역이 있더라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누적 결제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리니지M 접속 , 구매할 아이템 선택 , 결제수단 선택 , 결제수단 중 휴대폰 결제 (내 통신사 계정에 대금 청구)를 선택하여 결제 , 결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버튼 클릭 , 이벤트 참여 완료를 누르면 된다.

 

별도의 당첨자 안내는 없으며, 이벤트 참여 조건 충족 시 자동으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SKTㆍKT 이용 고객 중 안드로이드 이용 고객, 휴대폰결제(결제수단 중 ‘내 통신사 계정에 대금 청구’ 선택고객) 고객만 참여 가능하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에서 다운받은 앱에 한정 하며, 신용카드 결제 시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리니지M 내 인앱 상품 구매 시, 통신사 결제 내역에 따라서 할인 혜택이 차등 적용 된다.

 

리니지M 인앱 결제 후 반드시 통신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완료를 해야 한다.

요금 할인은 오는 5월 통신 요금 명세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소년 요금제, 알뜰폰(MVNO), 법인 이용자는 이벤트 참여가 불가하다.

청구 할인 적용 시점인 오는 5월 이전에 휴대폰결제 이용동의 철회 (휴대폰결제 이용차단, Google 결제 차단, 명의변경, 해지 등) 시 혜택 적용에서 제외된다.

 

통신요금 할인 금액이 당월 통신요금을 상회할 경우, 잔여분은 다음 달에 할인된다.

yuniy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