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휴대폰 서비스센터 개소 - 서울와이어
삼성전자서비스,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휴대폰 서비스센터 개소
삼성전자서비스,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휴대폰 서비스센터 개소
  • 송은정 기자
  • 승인 2019.03.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전자서비스 영종휴대폰센터에서 상담사와 엔지니어가 서비스센터 오픈을 홍보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서비스 영종휴대폰센터에서 상담사와 엔지니어가 서비스센터 오픈을 홍보하고 있다

 

 

[서울와이어 송은정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18일 인천국제공항이 위치한 영종국제도시에 업계 최초로 휴대폰 서비스센터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고객 서비스에 나선다.

 

공항철도 운서역 인근에 위치한 '영종휴대폰센터'는 인천국제공항에서 대중교통으로 약 15분 거리에 있어 고객 접근성이 용이하다.

 

영종휴대폰센터 신설로 인천국제공항 이용객뿐만 아니라 영종국제도시에 거주하는 주민들도 편리하게 휴대폰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영종휴대폰센터에는 외국어(영어) 상담이 가능한 직원도 배치돼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삼성전자서비스측은 "과거에는 해외 출국 직전에 휴대폰이 고장나면 인천에 있는 서비스센터까지 가야 했다"며 "영종국제도시에 서비스센터가 신설되면서 출국시 휴대폰 점검이 긴급히 필요한 고객은 물론 해외여행 중 휴대폰 침수나 파손이 발생했을 때도 귀국 직후 바로 점검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센터 신설 배경을 전했다.

 

이번 영종휴대폰센터 오픈으로 삼성전자서비스의 서비스센터는 전국 178개가 됐으며 이는 업계에서 최대 규모로 고객들은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yuniya@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