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볼빨간 사춘기·수란·개코 등 많은 선배님들한테 응원 받았다" - 서울와이어
헤이즈 "볼빨간 사춘기·수란·개코 등 많은 선배님들한테 응원 받았다"
헤이즈 "볼빨간 사춘기·수란·개코 등 많은 선배님들한테 응원 받았다"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9.03.19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가수 헤이즈의 첫 번째 정규앨범 '쉬즈 파인'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사진= 김아령 기자)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 무브홀에서 가수 헤이즈의 첫 번째 정규앨범 '쉬즈 파인'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사진= 김아령 기자)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가수 헤이즈가 주변 동료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헤이즈는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대 무브홀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쉬즈 파인(She’s Fin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헤이즈는 포토타임과 타이틀곡 무대를 마친 후 질의 응답 시간을 가졌다. 첫 정규앨범 발매에 응원해주신 분들이 많았을 것 같다라는 MC 윤형빈의 질문에 헤이즈는 "주변 동료분들이 많이 축하해주셨다. 특히 볼빨간 사춘기분들과 수란 선배님은 축하 영상을 보내주셨다. 개코 선배님은 어제 앨범이 너무 기대된다고 연락을 주셔서 너무 행복했다. 어릴 적 존경하던 선배님께서 제 앨범이 기대된다고 하시니 열심히 해왔구나 싶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쉬즈 파인'은 지난 2014년 첫 번째 싱글 '조금만 더 방황하고'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헤이즈가 데뷔 5년 만에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앨범이다. 가상의 여자 배우를 이번 앨범의 화자로 설정해 그녀의 사랑, 이별, 삶, 생각 등 다양한 이야기에 헤이즈의 실제 이야기를 더해 총 11개 트랙을 완성했다.

 

kimar@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