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유니클로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유니클로가 오는 28일까지 '유니클로 진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2019 봄·여름 진 인기상품을 1만원 할인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일자 실루엣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하이라이즈 스트레이트 진'은 1만원 할인된 2만원대, 스키니 실루엣과 앵클 기장으로 깔끔한 느낌의 '하이라이즈 스키니 앵클 진'은 3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크롭 기장에 각각 플레어와 와이드 실루엣을 적용해 더욱 트렌디한 '하이라이즈 크롭 플레어 진'과 '하이라이즈 와이드 크롭 진'도 3만원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뛰어난 신축성으로 스키니 진이 불편하다는 고정관념을 바꾼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진'을 할인한다.

 

남성용 인기상품들도 1만원씩 할인한다. 편안한 착용감으로 입소문을 탄 '이지(EZY) 진'은 3만원대, 베이지, 올리브, 라이트 그레이 등 총 6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힌 '이지(EZY) 스키니 피트 컬러 진'은 2만원대에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신축성이 좋은 '울트라 스트레치 스키니 피트 진'과 프리미엄 셀비지 소재로 만든 '스트레치 셀비지 슬림 피트 진', 변색을 억제하는 소재를 적용해 컬러감이 오래 유지되는 '컬러 스테이 슬림 피트 진' 모두 4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