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반려동물과의 건강한 여행을 위한 ‘건강하개 여행하개’ 덴탈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이 반려동물과의 건강한 여행을 위한 ‘건강하개 여행하개’ 덴탈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서울와이어 고정빈 기자] 티웨이항공은 반려동물과의 건강한 여행을 위한 ‘건강하개 여행하개’ 덴탈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4일부터 국내선 반려동물 동반 탑승객을 대상으로 포링크 덴탈 케어 마스터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티펫’ 이용객 선착순 1000명에게 반려동물 전용 덴탈 케어 제품인 ▲포링클린 포덴탈껌 ▲포링클린 포덴탈클린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국내선 수속 카운터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재고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아울러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사진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덴탈 키트 수령 후 반려동물과 함께 찍은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다음 달 15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반려동물 전용 여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국내선과 국제선 일부 노선에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인 ‘티펫(t’pet)’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 항공사 중 유일하게 운송 가능 무게를 9㎏까지 허용하고 반려동물의 이름이 적힌 전용 탑승권을 발급하는 등 반려인을 위한 특화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는 모습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즐겁고 건강한 여행 경험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