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새학기 맞이 더마켓 프레시 페스타(더프페)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새학기 맞이 더마켓 프레시 페스타(더프페)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서울와이어 김익태 기자]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새학기 맞이 더마켓 프레시 페스타(더프페)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더프페 기획전은 매월 20일부터 일주일간 CJ더마켓에서 판매 중인 800여가지 상온과 냉장(신선식품)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이다. 할인쿠폰 발급 등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더프페에서는 새학기 특가상품으로 비비고 총각김치 1.5㎏, 비비고 포기배추김치 3.3㎏, 비비고 순살 고등어구이 60g 등 비비고 인기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햇반 백미, 발아현미밥, 흑미밥 등 210gX36개 묶음은 46~50% 할인 판매한다. 햇반소프트밀 크림 수프 제품들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찬들 볶음요리 고추장양념 500gX2개 묶음 제품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비비고 국물요리, 명가 자른미역, CJ고단백저당 도시락 등 밥반찬 인기 제품들도 간편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더프페 기획전 기간 동안 6만원 이상 구매 시 10% 중복 할인이 가능한 할인쿠폰이 매일 제공된다. 또 첫 구매 고객에게는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15% 중복 할인 쿠폰이 제공돼 보다 합리적인 장보기가 가능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새학기 특가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더마켓 프레시 페스타를 통해 CJ더마켓 고객들이 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