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 '데일리C 망고400D+'

‘오늘 하루 햇살 한 병! 달콤한 리얼 망고 과즙이 함유된 비타민D 드링크’라는 콘셉트로 선보이는 비타민 드링크로, 진하고 달콤한 망고 과즙에 우유 16잔(200ml 기준) 분량의 비타민D 400IU(10ug)와 레몬 3개 분량의 비타민C 100mg이 들어있다.

한 병으로 성인남녀의 비타민D와 C의 하루 기준치(한국인 영양섭취 기준 - 한국영양학회) 400IU, 100mg을 섭취할 수 있다. 기존 갈색병 위주의 드링크 제품과 차별화한 투명 용기를 사용해 신선하고 달콤한 망고 과즙을 넣은 제품의 장점을 강조한 점도 돋보인다. 
 

 

△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토마토’

동원F&B의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에서 운영 중인 시즌 한정 상품으로 상큼한 토마토의 풍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슈퍼푸드 중 하나로 손꼽히는 토마토의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어 더욱 건강하며, 간편한 식사대용은 물론 샐러드에 뿌려 드레싱 소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세계적인 유산균 연구소 덴마크 크리스챤 한센에서 개발한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담겨 있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 대상 청정원 ‘달인 떡볶이’ 3종

‘통인시장식 기름떡볶이’ ‘부산 남포동식 왕떡볶이’ ‘서울 잠원동식 국물떡볶이’ 등 전국 유명 떡볶이집의 재료와 비법을 그대로 재현해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 떡볶이를 즐길 수 있게 한 제품이다.

전통 시루 방식을 현대화한 설비에서 엄선된 100% 쌀만으로 떡을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떡에 열처리를 하지 않고 저온 건조 방식으로 생산해 갓 뽑은 듯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각 2인분 용량으로 포장돼 있다.
 

 

△ SPC삼립 ‘체리블라썸 시리즈' 5종 
 

딸기와 체리, 벚꽃향 등을 활용한 봄 한정판 제품으로 4월까지만 판매한다. 딸기크림과 체리앙금을 넣은 '딸기크림체리빵', 벚꽃향과 딸기맛이 조화로운 '상큼미니샌드', 체리앙금과 슈크림을 넣은 '체리앙금팡', 크랜베리를 넣은 쫀득한 식감의 빵 '크랜베리쫀득볼', 딸기시트 위에 딸기크림을 넣은 '미니딸기롤' 등 5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