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장비 등 광폭 업데이트
6월22~28일 쥬얼 지급 이벤트

카카오게임즈가 21일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Re:Dive)’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가 21일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Re:Dive)’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서울와이어 김동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1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Re:Dive)’에 신규 캐릭터 ‘카야(시간여행)’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카야는 아군을 승리로 안내하는 싸움꾼 드래곤족 캐릭터다.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드래곤즈 엔드 버스트’로 자신의 공격 속도를 대폭 올린다. 전방의 적 하나에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가하면서 자신의 테크니컬 포인트(TP) 상승 수치도 증대시킨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의 픽업 출현 빈도수가 높아졌다. 

아울러 6월 콘텐츠 업데이트로 스토리 제2부 8장 1~5화와 더불어 사이드 스토리 '스즈나 레인보우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레벨 제한도 기존 196레벨에서 199레벨로 올라갔다. 지역 46 ’라텔리 연산·벼랑 위’, ‘RANK 21용 무기 9종’ 및 ‘린(레인저)’과 ‘마히루(레인저)’의 전용 장비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2~28일 ‘그 때 그 대화 기억나니?’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 50명에게 인게임 재화인 쥬얼을 300개 지급한다. 추가로 30일까지 진행하는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로 이용자 50명에게 500 쥬얼을 선물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