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이 올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사진=이태구 기자
HDC현산이 올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사진=이태구 기자

[서울와이어 고정빈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올 하반기 신입사원을 선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두 자릿수 규모로 올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에 이은 두 번째 채용이다. 지원자격은 신입사원 기준 관련 전공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23년 2월 졸업예정자 중 병역필 또는 면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우대사항으로는 외국어 능통자와 보훈·장애 대상자다. 원서 접수 마감은 다음 달 7일까지로 서류심사와 실무진 면접, 인공지능(AI) 역량 검사, 경영진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9월 중 입사하게 된다.

모집 분야는 영업, 기획·인사, 재무·회계·경영분석, 건축구조, 토목, 기계 등이다. 모집직무와 수행업무, 지원자격·우대사항은 모집 분야별로 다르다. ‘건축구조’ 부문은 석사 이상 수료가 필수다. 근무지는 모집 분야에 따라서 본사와 전국(현장)으로 나뉜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함께 미래를 개척해 나갈 인재를 뽑는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며 “도전과 변화로 같이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인재들을 더욱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반기 공개채용에서 선발된 65명의 HDC현대산업개발 신입사원들은 이달 입사해 입문 교육 과정 등을 거쳐 8월 이후 현업에 배치될 예정이다. 경력사원 공채를 통해 선발 중인 60명도 순차적으로 입사 절차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