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를 시작으로 여름 업데이트 본격 돌입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그니션 워밍업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그니션 워밍업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넥슨 제공

[서울와이어 한동현 기자] 넥슨이 올 여름 ‘메이플스토리’의 대규모 업데이트 ‘이그니션(IGNITION)’을 앞두고 사전 이벤트 ‘이그니션 워밍업’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전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고 레벨 범위 몬스터 2000마리를 처치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일자별로 선택 심볼 교환권, 마네킹 교환권, 성장의 비약 선택권, 뽀송/홍조 꽃잎 스킨 교환권을 지급한다. 추가로 2022 메생역전 펫 상자, 코디 상자, 헤어 상자, 머니 상자도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메이플스토리에 대대적인 개선을 적용할 방침이다. 여름 업데이트 테마곡 등을 선보이며 이벤트 전부터 사용자들을 모으는 중이다. 회사는 여름 업데이트 테마곡 ‘이그니션(IGNITION)’을 지난 11일 발매했다. 

한편, 넥슨은 30일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를 시작으로 내달 28일 ‘익스트림’ 업데이트, 8월25일 신규 지역 ‘눈을 뜬 실험실, 오디움’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