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예약 시 동반자까지 무료 홀인원 보험 혜택

(사진=카카오페이손해보험 제공)
(사진=카카오페이손해보험 제공)

[서울와이어 최찬우 기자] 카카오페이손보는 카카오 VX가 서비스하는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에서 지난 5월 15일부터 ‘무료 홀인원 보험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한 달 만에 4만명이 홀인원 보험에 가입했다고 19일 밝혔다.

보험료는 '카카오 VX'가 부담하며 이벤트 참여자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무료로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은 혜택 소진 시까지로 예약자 본인뿐 아니라 동반자도 함께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골프예약' 플랫폼에서 티타임을 예약해 진행한다. 예약 후 홀인원 보험 가입 이벤트가 포함된 '꽝 없는 행운볼 받기' 페이지에서 '무료로 보장받기'를 선택해 간단한 동의를 거쳐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상품의 경우 카카오페이손보의 '함께하는 상해보험'과 '컨틴전시 보험'으로 구성됐다.

홀인원 비용은 최대 50만원까지, 골프 중 상해사망후유장해는 최대 1억원까지, 골프 중 배상책임은 최대 500만원까지 보장된다.

카카오페이손보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안전하게 귀국하면 보험료를 돌려주는 해외여행보험의 오픈 한정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이나 꽝 없는 무료 홀인원 보험 등 다양한 혜택을 간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