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 서동민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 초청 행사 ‘하이델 피크닉’ 길드 생활의 달인 편을 6월14일 경기도 과천 펄어비스 홈원에서 개최한다.
하이델 피크닉은 평소 검은사막 모바일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즐기고 있는 모험가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자리다. 펄어비스는 식사와 레크리에이션, 게임 관련 자유 토론 등을 통해 모험가 간 교류를 도모하고 있다.
길드 생활의 달인 편은 길드 콘텐츠에 진심을 다해온 모험가들을 위한 특별 회차로, 게임 내 길드 활동 노하우와 따뜻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모험가를 초청할 예정이다. 대상자는 10일 오전 9시까지 신청한 모험가의 게임 플레이 기록과 길드 중심 활동 이력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된다.
펄어비스는 지난 4월 ‘열정의 아이콘’ 편으로 하이델 피크닉의 첫 포문을 열었다. 알파카 레이스, 아술라 도적단, 태양의 전장, 아즈낙 전장, 말 포획 등 7주년 플레이존 : 개인전에서 활약한 모험가들이 초청됐다.
한편, 다음 하이델 피크닉은 8월 중 진행할 예정이며, 모집 일정과 신청 방법 등은 추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별도 공지할 계획이다
- 모니터 닦은 줄… 펄어비스 '붉은사막', DLSS 4로 그래픽 진화
- 펄어비스, '검은사막' 10주년 기념 LP 레코드 출시
- 펄어비스, 1분기 매출 837억원…전년 比 2% 감소
- 코스피, 기관 사자에 강보합...2559.79 마감
- 펄어비스 ‘붉은사막’, PAX EAST 참가…북미 첫 시연
- 펄어비스, 서머 게임 페스트서 '붉은사막' 신규 데모 공개… 글로벌 호평
- '검은사막', 길드 탑승물 '파멸의 집행자' 업데이트
- '검은사막', 30번째 신규 클래스 '오공' 전 세계 출시
- '검은사막 모바일', KBO 8개 구단과 컬래버… 유니폼 의상 출시
서동민 기자
sdm@seoulwi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