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김익태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참여형 이벤트인 ‘BBQ 집단치성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BBQ가 고객들과 함께 신메뉴의 이름을 짓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창립 30년을 맞은 BBQ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팬들의 아이디어로 새로운 치킨 메뉴의 이름을 만든다는 특별한 의미가 담겨 있다.
‘집단치성’은 ‘집단지성’에 치킨의 ‘치’를 더해 만든 단어로 BBQ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과 함께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메뉴 이름을 완성해간다는 취지를 담고 있다.
콘테스트는 BBQ 애플리케이션(앱)과 BBQ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는 집단치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2자 이상 10자 이내로 신메뉴 이름을 공모하면 된다. 이렇게 공모된 메뉴명은 온라인 투표를 통해 당첨자가 선정된다.
최종 선정된 ‘치명상’은 1000만원의 상금과 함께 매달 4번의 신메뉴 치킨을 1년 동안 먹을 수 있는 ‘치킨연금’이 주어진다. 인기투표 1위인 ‘존재감최상’은 200만원, 그리고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한 ‘상상그이상’에는 100만원이 각각 제공된다.
또 투표에 참여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과 인기 순위 TOP 50인에게는 ‘황금올리브치킨 1마리’를 받을 수 있다.
BBQ 관계자는 “30년 동안 BBQ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이번 집단치성 콘테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스토리를 만들고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BBQ, 8월 한달간 '669데이' 프로모션 진행
- BBQ, 美 하와이 내 세 번째 매장 '와이키키점' 오픈
- BBQ, 창사 30주년 맞아 '5만원 쿠폰팩' 증정
- BBQ, FC바르셀로나 초청 '성료'… 전 국민 직관에 치킨연금까지
- BBQ, 3만명과 함께 상암 달군다…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개막
- BBQ, '땡겨요'와 함께 8000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BBQ, '전곡로데오거리 치맥축제' 후원
- BBQ, 창립 30주년 '집단치성 콘테스트'… 일주일만에 10만건 돌파
- BBQ, 삼복 더위 한달간 패밀리와 함께 치킨 1000마리 기부
- BBQ, 美 외식 브랜드 순위 180위 달성 … 글로벌 경쟁력 입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