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와이어=정윤식 기자] 대웅제약은 건강기능식품사업부는 학업과 시험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스터디젤리 ‘에너씨슬 집중샷’의 신제품으로 샤인머스켓맛을 이달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대웅제약에 따르면 에너씨슬 집중샷은 지난 상반기 출시 이후 누적 350만포 이상(8월 31일 기준) 판매되며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 간식으로 자리매김했다. 기존 에너지드링크 대비 고(高)카페인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에너지와 활력을 보강한 점이 수험생들에게 주효했다는 평가다. 실제로 에너씨슬 집중샷은 밀크씨슬과 비타민B군 3종에 더해 식물성 천연 카페인 성분인 과라나 추출물을 함유한 일반식품(캔디류)이다.
새롭게 출시된 샤인머스켓맛 역시 ▲아르기닌 2000㎎ ▲타우린 1000㎎ ▲식물성 카페인(과라나 추출물) 100㎎ ▲비타민B1·B2·B6 등 기존의 핵심 성분을 담았다. 특히 테아닌과 식물성 카페인을 2:1 비율로 배합해, 카페인 섭취 시 나타날 수 있는 긴장감은 줄이고 보다 건강하고 지속적인 집중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또한 스틱형 젤리 타입으로 제작돼 시험 준비나 학습 중에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씹는 순간 과즙처럼 퍼지는 상큼한 샤인머스켓 풍미가 기존 오렌지맛과는 또 다른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고성재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 팀장은 “에너씨슬 집중샷은 출시 직후부터 수험생 필수품으로 자리 잡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샤인머스켓맛 출시를 통해 수험생뿐만 아니라 직장인, 장시간 학습·근무자 등 다양한 소비자층으로 수요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라인업 확대와 소비자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에너씨슬 집중샷을 수험생 간식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덧붙였다.
- 대웅제약, 추석 맞이 건기식 최대 78% 할인 기획전
- 대웅제약, 북한이탈주민 대상 'ESG 디지털 헬스 의료봉사' 실시
- 대웅제약 "술 마신 후 가르시니아 이상사례⋯재검토 필요"
- 대웅제약, 당뇨환우 소통 '2025 1형 당뇨 가족캠프' 성료
- 대웅제약 이지듀, 연매출 1000억원 조기 달성
- 대웅제약,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 중동 10개국 진출 완료
- 대웅제약, 이창재 대표 UN피스코 '지속가능발전목표' 수상자 선정
- 대웅, 비만치료제 '마이크로니들 패치' 1상 승인
- 대웅제약, 복합건기식 '합쎈' 와디즈 펀딩 1만% 돌파
- 대웅제약, 사우디 정부와 '혁신 신약 도입·바이오 생태계 구축' 방안 논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