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 계열사 채용, 기획·사업 등 전직군 해당

 스마일게이트는 2021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을 26일부터 내달 9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스마일게이트는 2021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을 26일부터 내달 9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서울와이어 한동현 기자] 스마일게이트 그룹이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통해 실무경험 축적 기회를 제공한다. 대부분의 사업 부문에서 채용이 실시될 예정이다.

이 회사는 2021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을 26일부터 내달 9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스마일게이트 내 4개 계열사 직무 희망자를 받는다. 스마일게이트 RPG(글로벌 사업개발, 콘텐츠 기획, 사업 PM, 시나리오, 전투(캐릭터) 및 레벨 기획, 퀘스트 기획 등), 스마일게이트 홀딩스(게임 데이터 분석),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모바일 운영), 오렌지플래닛(창업 지원) 등으로 진행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등으로 구분되며 직무에 따라 면접 전 과제 제출이 요구될 수 있다. 합격자는 내년 1~3월 동안 인턴으로 근무하며 우수근무자에 한해 심층면접 후 정규직 전환을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인턴과 실무자를 매칭시켜 밀착 멘토링과 피드백을 제공한다. 직무역량과 실무 경험을 모두 제공하기 위함이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이번 인턴십은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한 채용 프로그램의 연장선”이라며 “참가 시 실무에 배치돼 직무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