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타에 차량 지원해, 김연경과 류현진 이어 제공

[서울와이어 김예은 기자] 캐딜락이 박세리 국가대표 골프 감독에게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에스컬레이드를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박 감독의 열정과 도전정신이 에스컬레이드가 추구하는 아메리칸 럭셔리 가치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차량 지원을 결정했다.
박 감독은 “당당하면서 품격이 느껴지는 디자인과 하이엔드 옵션, 공간 활용성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에스컬레이드를 직접 경험해 보고 싶었다”며 “에스컬레이드가 내 존재감을 한층 끌어올려 주는 기분”이라고 말했다.
캐딜락은 스포츠 스타들에게 걸맞은 차량을 지원하고 있다. 공식 홍보대사로 배구선수 김연경을 위촉했고 메이저리거 야구선수 류현진에게 에스컬레이드를 지원했다.
최은영 캐딜락코리아 마케팅담당 부장은 “스포츠 스타들의 도전정신과 목표에 대한 끊임없는 열정은 캐딜락이 추구하는 ‘아메리칸 럭셔리’ 가치를 그 무엇보다 잘 표현한다”며 “캐딜락이 추구하는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캐딜락은 지난해 신형 5세대 에스컬레이드와 지난달 에스컬레이드 ESV를 출시했다.
- 한국타이어,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 유럽 진출
- 코레일, 19일부터 수도권전철-천안시내버스 환승할인
- 티웨이항공, 3월 인천 무착륙 비행 '페이백' 혜택
- 정의선 회장, 16일 인니공장 준공식 참석… 조코위 대통령 회동
- 혼다코리아, 동해안 산불 피해복구 성금 2억원 기부
-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아테온X카카오골프예약' 시승이벤트 진행
-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더 뉴 CLS' 출시
- 토요타코리아, '신형 GR86, 22년형 RAV4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실시
- 텔레컨스, HUD 서비스에 SKT AI '누구' 탑재
- 국토부, 현대·기아·포드·포르쉐 등 리콜 차종 발표
- '조선 순종도 탔다'… 캐딜락, 120주년 맞아 미래 전동화 비전 제시
- 이다영, 김연경과 누워있는 사진 공개…"사과하면 비밀로 해주겠다"
김예은 기자
press@seoulwire.co.kr
